티스토리 뷰

About Me

[관상] 점

승가비 2020. 8. 10. 22:43
728x90

부위(59)에 점이 있는 얼굴
당신은 삶에 있어서 모험을 즐기고 있는 형으로 등산과 같은 활동을 좋아합니다. 또 매우 활동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거나 꺼리는 일도 과감하게 뛰어들어 처리하는 두둑한 배짱도 가지고 있습니다.당신은 너무 예민한 면이 있기 때문에 위기가 닥쳤을 때 너무 예민해지고 날카로워져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자기 자신을 컨트롤하면서 차분하게 시간을 두고 처리한다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삶에 있어서 재물은 부족함이 없지만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부위(41)에 점이 있는 얼굴
신경이 너무 예민하여 신경과민이 되기 쉽고 겉으로는 부드러워 보이지만 내면은 아주 불안정한 성격이 되므로 진취적인 기상이나 지구력이 결여되고 모든 일은 용두사미 격이 되어 버립니다.사회적인 면에서는 유대관계에 있어서도 윗사람에게 모나지 않게 원만한 처세를 하여 순조롭게 승진하고 부를 쌓지만 아랫사람에게는 독선적인 면이 있어 간혹 인심을 잃게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만일 그것이 지나치면 부하 직원이 나쁜 마음을 품고 결정적인 타격을 입힐지 모르니 매사에 공정하게 처신해야 합니다.

부위(56)에 점이 있는 얼굴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지기 싫어하고 주위에서 진실을 말해도 그 면은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그로 인해서 타인과 융화가 잘 되지 않고 남이 접근해도 모두 배척하며 자기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그 자리에서 화를 냈다가도 금방 후회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또 자존심도 강하고 남에게 쓸데없는 이야기는 잘 하지도 않는 편이라서 건방지다는 소리도 듣게 되고 또 타인이 잘 따르려고 하지 않습니다. 남을 잘 의심하기 때문에 소극적이 되고 큰 일을 감당하기에는 많은 무리가 따르겠습니다. 건강은 마음을 넓게 가지고 일단 무엇이든 받아들이는 습성부터 기른다면 별 문제없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수영, 스키, 축구, 농구 등 활발한 운동으로 마음을 넓혀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부위(69)에 점이 있는 얼굴
당신은 운이 좋게 흘러가는 스타일이니 남들이 하면 실패하게 될 일도 거의가 성공하고 손실도 이득으로 변하는 형국입니다. 모든 일에 마음만 먹으면 순조롭게 성공하며 난관에 부딪히는 어려운 일도 순리대로 잘 풀릴 것입니다. 또 지혜와 덕망을 겸비해 주위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직장생활을 하면 상사의 관심과 부하직원의 도움으로 승진은 물론 높은 자리까지 오를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건강은 좋은 편이므로 특별히 걱정할 것은 없겠습니다. 또한 오장육부가 모두 건강하므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부위(45)에 점이 있는 얼굴
성인군자와 같은 기품이 있어 윗사람에게는 존경과 예의를 갖추어 대하여 사랑과 신망을 한 몸에 받게 되고 아랫사람에게는 사랑을 베풀어 주변에 사람이 떠나지 않으니 매사가 순조롭게 발전되어 성공을 거두게 되고 안정된 생활을 영위하게 됩니다. 사회적으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어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부위(60)에 점이 있는 얼굴
당신은 모든 일에 개방적이며 자존심이 강하고 멋을 낼 때도 남의 이목은 별로 개의치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람과 사람을 대하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특히 개방적이어서 친구는 물론 주위에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어느 곳에서든 리더가 되어 그 분야를 이끌어 가게 되고 이로 인해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은 몇 안되지만 그들로부터 배신당할 염려는 없습니다. 건강은 크게 걱정할 것은 없으나 신경성 장애를 조심해야 합니다.

부위(67)에 점이 있는 얼굴
일신이 고단하고 평생 힘들게 살아가는 경우가 많으나 주변 사람들과 자주 대화로써 문제를 풀어 나간다면 그렇게까지 어렵게 살아가지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운이 좋을 때가 있는데 이때 돈이 있다고 물 쓰듯이 써버리면 나중에 후회하게 되니 특히 재물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직업은 직장 생활을 하는 것이 좋은데 너무 신경을 써야 하는 직업은 되도록 멀리함이 좋으며 단순 직업을 얻는 것이 좋고 사업은 하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http://blog.daum.net/new-lucky7/160

 

재미로 얼굴점 관상보기-남자

부위(1)에 점이 있는 얼굴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순수하며 욕심이 없어요. 그러나 무엇이든 한번 결심을 하면 끝까지 매달려 꼭 해내고야 마는 프로 기질이 있습��

blog.daum.net

 

728x90

'About 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VER  (0) 2021.08.04
에니어그램 8번 유형 (도전하는 사람 지도자 The Challenger)  (0) 2021.02.23
Leetcode 100  (0) 2020.08.02
Google Code Jam 1C (rank 1857)  (0) 2020.05.03
Google Code Jam Qualification Round 2020 pass!  (0) 2020.04.06
댓글